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대전 궁동 고기 무한리필 맛집 '팬텀팬피그'
상태바
[푸드평가] 대전 궁동 고기 무한리필 맛집 '팬텀팬피그'
  • 신정민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6.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물라면부터 탄산음료까지 무제한으로 즐기기
팬텀팬피그 상차림 사진
팬텀팬피그 상차림 사진

[소비라이프/신정민 소비자기자]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허약해진 몸을 달래기 위해 필요한 것. 바로 고기다. 그렇다고 아무 고깃집에나 들어갈 수는 없다. '무제한 고깃집'하면 질이 나빠도 싸니까 이해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기 쉽다. 하지만 무제한 삼겹살 체인점인 '팬텀팬피그'를 한 번 찾아가 본다면 그 생각은 순식간에 바뀔 것이다.

팬텀팬피그는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데, 가격에 따라 고기의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삼겹살, 목살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세트와 기본 구성에 항정살과 가브리살이 추가된 세트가 있다. 

팬텀팬피그만의 특별한 점은 다른 고깃집과는 다르게 홍합이 듬뿍 들어간 해물라면과 공깃밥, 탄산음료까지 모두 무제한이라는 것이다. 고기와 함께 다른 음식을 곁들여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찾아가지 않을 이유가 없다.

무제한 삼겹살집의 가장 큰 단점은 좋지 않은 품질이다. 하지만 팬텀팬피그는 냉동고기가 아닌 생고기를 사용하여 굽는 순간 육즙이 흘러나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기와 함께 해물라면 한 젓가락을 먹는 순간 하루의 피로가 녹아내리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고기와 함께 팬텀팬피그만의 소스들도 곁들여져 나온다. 쌈장, 데리야끼 소스 등 세 가지나 나오니 입맛에 맞게 골라 먹으면 된다.

더운 여름,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삼겹살을 먹으며 다시 힘을 내보는 것은 어떨까.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좋고 친구들과 맥주 한 잔 곁들인다면 이보다 더 좋은 시간은 없을 것이다. 늦게 가면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니 이른 시간에 찾아가면 더 좋을 것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