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유니클로 감사제' 하루 앞으로.."세일기간 공략하자"
상태바
'유니클로 감사제' 하루 앞으로.."세일기간 공략하자"
  • 제갈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3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uniqlo) 감사제를 공략하자.

유니클로 감사제/ 출처: www.uniqlo.com
유니클로 감사제 / 출처 : 유니클로

[소비라이프 / 제갈현 소비자기자] 매년 꾸준하게 사랑받는 SPA브랜드로 대한민국에는 여러 브랜드가 존재한다. 사계절이 존재하는 대한민국 사람들은 각 계절별로 옷을 구비해야하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그에 따른 어려움이 따르기 마련이다. 초·중·고등학교 시절에는 교복을 동계와 하계로 구매하여 그에 따른 큰 고민이 생기지 않지만 대학교를 막 입학한 신입생의 또는 재학생, 군대를 다녀온 복학생의 경우에는 한정적인 용돈으로 옷을 구매하고 남들은 모르게 고민을 가지고 동계와 하계를 준비하게 된다.

이러한 경우에 가성비 SPA브랜드의 세일기간을 공략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 중에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가 많은 유니클로(uniqlo)가 있다. 유니클로(uniqlo)의 여름 맞이 감사제에서 자신만의 가성비 아이템을 찾아 스타일링을 하는 사람들이 이제는 길거리에서 흔히 찾아 볼 수 있게 되는데 이는 그만큼 SPA브랜드인 유니클로(uniqlo)가 대중적으로 인식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꾸준한 수입이 없는 학생과 일반인들의 입장에서는 좋은 기회로 다가 올 수 있으며 이러한 기회를 지나칠 수는 없을 것이다. 유니클로(uniqlo) 감사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직접 시착 하는 것을 원하는 경우에는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그 외에도 온라인 스토어 또는 모바일앱에서 구매를 권장 할 수 있다.

감사제에서 대표적으로 판매되는 상품으로는 대표적으로 세 가지를 예를 들 수 있다.

①에어리즘 ②U 크루넥 반팔 티셔츠 ③감탄팬츠로 정가 가격에서 3000원~10000원까지 할인되는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다. 그리고 만약 10만원이상 상품을 구매시에 사은품 보닝백을 추가로 가질 수 있는 행사이다.

가정의 달인 5월에 맞이하는 이벤트인 만큼 가성비를 노리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로 다가 올 수 있으며 2019년 5.24(금)부터 5.30(목)까지 행사가 이루어진다. 여름을 대비할 옷을 구매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유니클로(uniqlo)감사제에서 이루어지는 행사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찾아볼 수 있는 기회로 알뜰족과 대학생들에게는 좋은 행사로 다가 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