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부산시 남산동 스시 맛집 ‘부부스시’
상태바
[푸드평가] 부산시 남산동 스시 맛집 ‘부부스시’
  • 허효정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3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당한 가격으로 구성된 최고의 조합들
부산시 남산동 ‘부부스시’
부산시 남산동 ‘부부스시’

[소비라이프 / 허효정 소비자기자] 부산시 남산동 주민들에게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진 스시집을 방문했다.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조합으로 구성된 초밥과 사이드 메뉴로 만족스러운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손님들이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모둠 초밥세트’다. 12개의 다양한 종류의 스시로 구성되어있고 식전샐러드와 고로케 1개 그리고 1,000원 추가하면 미니우동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15,000원(우동 추가 시 16,000원)이다.

그 외에 다른 초밥을 더 맛보고 싶다면 단품으로 나오는 계란, 유부, 날치알, 한치, 새우, 연어, 소고기, 광어, 참치붉은살, 장어와 광어지느러미 그리고 참치뱃살을 주문할 수 있다. 사이드메뉴에는 감자말이 새우, 고로케와 타코야키 그리고 오코노미야키가 있다. 

기존의 프렌차이즈 스시집보다 회가 쫄깃하고 부드럽다. 주문 즉시 만들어지기 때문에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적당한 간으로 만들어진 밥과 스시에 생와사비를 얹어 먹으면 깔끔한 맛을 자아낸다. 식전샐러드와 고로케 그리고 우동으로 배부른 한 끼를 즐길 수 있었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남산동 91-17에 위치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12시부터 8시 30분까지 운영한다. 브레이크타임은 2시부터 5시까지다. 부부스시는 하루에 정해진 양만 판매하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꼭 전화로 문의하고 예약을 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