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크림카레와 피자가 유명한 '39돈가스'
상태바
[푸드평가] 크림카레와 피자가 유명한 '39돈가스'
  • 공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19.05.30 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돈가스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곳
가장 추천하는 메뉴 '크림카레 돈가스'
가장 추천하는 메뉴 '크림카레 돈가스'

[소비라이프 / 공혜인 인턴기자] 일반 돈가스에 질려버린 사람들을 위해 추천하는 맛집이 있다. 한국외대 앞에 위치한 음식점인 ‘39돈가스’이다. 국내산 등심만을 사용하는 수제돈까스 전문점으로, 가격대가 저렴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크림카레 돈가스’이다. 바삭하게 튀겨진 등심과 그 위를 덮은 크림 카레 소스가 합쳐져 부드러운 맛을 한층 높여준다. 스페셜 돈가스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자극적인 요소가 없어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 크림소스에 카레가 더해져, 느끼한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으며 굉장히 독특한 맛을 자아낸다. 가격은 6,500원으로 다른 돈까스 식당에 비해 저렴하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피자돈가스’이다. 돈가스 위를 빼곡이 덮고 있는 피자치즈가 특징적이다. 치즈 곳곳에 옥수수 알맹이와 올리브가 박혀있어 돈가스와 피자를 함께 먹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든다.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어 한 입을 먹어도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7,500원이다.

조금 더 매운 맛을 원한다면, 피자돈가스에 청양고추가 더해진 ‘매운피자돈가스’를 주문하면 된다. 먹는 내내 매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가득 뿌려진 피자치즈의 담백함이 과한 매운 맛을 중화시켜준다. 가격은 피자돈가스와 동일한 7,500원이다.

39돈가스는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길 5-2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한다. 포장이 가능하므로, 사람이 붐빌 때는 포장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