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순두부하면 ‘북창동 순두부’
상태바
[푸드평가] 순두부하면 ‘북창동 순두부’
  • 허효정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3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메뉴들로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어
북창동 순두부
북창동 순두부

[ 소비라이프 / 허효정 소비자기자 ] 직장인들 점심 저격메뉴로 손뽑히는 메뉴가 있다. 바로 순두부찌개다. 순두부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맛있다고 손꼽히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북창동 순두부. 푸짐한 양과 다양한 반찬 그리고 돌솥밥을 제공하여 든든한 한상차림으로 점심을 해결할 수 있다.

기자는 입맛이 없을 때 종종 이곳의 순두부찌개를 맛보러온다. 타 순두부찌개와 다른 점이 있다면 메뉴가 다양하다는 것이다. 해물순두부, 차돌박이순두부, 곱창순두부, 해바랑청국장숱두부, 김치순두부, 소고기순두부, 전통순두부, 만두순두부, 카레순두부, 해장순두부, 햄치즈순두부, 매생이순두부, 황태순두부와 콩비지순두부 그리고 들깨순두부가 있다.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를 준다. 기자가 추천하는 순두부메뉴는 곱창순두부와 차돌박이순두부다. 곱이 꽉 찬 통실한 곱창과 약간의 소고기 조합으로 얼큰한 순두부와 퍽 어울린다. 또한 차돌박이는 어느 메뉴에서든 어울려서 실패할리 없으며 고기의 육수가 순두부찌개와 어울러져 담백하다.

기본반찬은 오묵조림, 멸치, , 고등어구이와 나물 그리고 다양한 반찬들이 나온다. 밥은 돌솥밥을 제공하기 때문에 배부르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본점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78 디지틀조선일보빌딩 2층에 위치해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한다. 기자가 방문한 북창동 순두부는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587-4 연산동 에스케이뷰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있다. 연산점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930분까지 운영하며 첫째주 토요일은 휴무라는 점을 명심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