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부산 양정의 프리미엄 김밥집, '오정은 a 김밥'
상태바
[푸드평가] 부산 양정의 프리미엄 김밥집, '오정은 a 김밥'
  • 주선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3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달하면서도 속이 꽉찬 프리미엄 김밥집, 건강하고 깔끔한 맛 느낄 수 있어
사진 : 오정은 a 김밥의 기본 김밥
사진 : 오정은 a 김밥의 기본 김밥

[소비라이프 / 주선진 소비자기자] 분식의 기본은 김밥과 라면이다. 그래서 분식이 먹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김밥집이다. 김밥 집은 혼밥 하기에 좋으며, 여러 명이 함께 방문할 때는 다양한 메뉴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김밥 천국’, ‘고봉민 김밥’ 등 다양한 김밥집이 있는데, 양정의 숨겨진 김밥 맛집인 ‘오정은 a 김밥’을 소개하고자 한다. 

오정은 a 김밥은 양정의 프리미엄 김밥집으로 유명하다. 프리미엄 김밥이라는 이름답게 대부분의 김밥의 가격은 4천 원 정도다. 기본 김밥은 3천 원이며, 가장 비싼 김밥인 제주 흑돼지 매콤 김밥, 버섯 불고기 김밥은 5300원이다. 김밥 가격이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김밥 속의 신선한 재료로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 : 오정은 a 김밥의 메뉴
사진 : 오정은 a 김밥의 메뉴

기본 김밥인 a김밥은 다른 김밥 집에 비해 달달한 맛이 강하다. 단무지에 단맛이 첨가된 것으로 보이며 김밥의 속이 알차 아삭아삭 씹는 식감이 좋다. 오정은 a 김밥의 인기 메뉴는 참치 김밥과 돈가스 김밥이다.

참치김밥은 고소한 참치김밥과 매콤한 참치 김밥으로 나눠진다. 참치 김밥에는 참치가 가득 들어있고 고소한 맛과 매콤한 맛이 잘 어우러져 감칠맛을 돋우며, 돈가스 김밥에 들어있는 돈가스는 고소하고 튀김옷이 조화롭게 맛을 이룬다. 김밥 외에도 라면과 돈가스, 찌개 등 다른 메뉴도 맛있어 함께 곁들여 먹기에 좋다. 

김밥 포장 시 피클과 김치, 국물은 포장이 가능하며 각각 1통에 200원이다. 매장에서 먹을 경우 반찬은 셀프코너로 운영되고 있다. 건강하고 깔끔한 맛의 김밥을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 보기를 추천한다. 오정은 a김밥 양정점의 위치는 부산 부산진구 거제대로 26 대원 칸타빌 멤버스 101동 101호이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밤 9시까지며 일요일은 휴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