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나만의 맞춤형 냉장고, 삼성 'BESPOKE 냉장고'
상태바
나만의 맞춤형 냉장고, 삼성 'BESPOKE 냉장고'
  • 주선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3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구성원, 생활 습관, 식습관 등 사람 마다 모두 다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냉장고, 6월 출시 예정
사진 : 삼성 비스포크 사전 테스트 이벤트 페이지
사진 : 삼성 비스포크 사전 테스트 홈페이지

[소비라이프 / 주선진 소비자기자] 2019년 6월, 삼성에서 출시 예정인 냉장고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새로 출시되는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는 가족 구성원, 생활 습관, 식습관 등을 참고해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냉장고를 말한다. ‘사람마다 모두 다른 라이프 스타일, 냉장고도 달라져야 하지 않을까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데, 과연 내 라이프스타일을 정확하게 맞춘 냉장고가 탄생할지 소비자들은 기대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소비자 A 씨는 “아직 아무것도 나오지 않아서 궁금하다. 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차별적인 냉장고를 제공할 수 있을지, 몇 가지 버전으로 나올지 궁금하다.”며, “가전을 나답게, 라는 말이 마음에 와 닿았다. 나에게 딱 맞는 냉장고라면 애착이 더욱 갈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일각에서는 “맞춤형 냉장고라고 해도, 얼마나 차이가 있겠냐. 이렇게 마케팅해서 가격을 올리려는 것 아닌가.”라는 부정적인 의견도 나오고 있다. 

삼성 비스포크 홈페이지에서는 맞춤형 냉장고 사전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비스포크 냉장고를 추천해주는 설문에 참여한 후 설문 결과를 SNS에 올린 다음 캡처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를,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6월 중 설문을 통해 자신에게 딱 맞는 비스포크 냉장고를 MMS로 발송해준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5월 28일부터 6월 10일까지며, 6월 18일~25일에 당첨자가 발표된다. 

‘수제’, ‘맞춤’ 정장 등에 쓰이는 비스포크(BESPOKE)라는 단어를 냉장고에 접목시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삼성 냉장고에 세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