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서울에서 즐기는 태국 본토의 맛, ‘콘타이’
상태바
[푸드평가] 서울에서 즐기는 태국 본토의 맛, ‘콘타이’
  • 임태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5.3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럽고 푸짐한 태국 정통 요리 맛볼 수 있어

[소비라이프 / 임태은 인턴기자] 삼겹살, 치킨 등 외식 메뉴가 질리는 요즘, 새로운 음식을 시도해보고 싶지는 않은가? 기자는 이를 해결해 줄 태국 음식점을 소개하고자 한다. 바로 푸짐하게 태국 정통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금천구 맛집 ‘콘타이’이다.

콘타이는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에서 나와 직진하면 볼 수 있는 마리오아울렛 3관에 있으며, 큰 간판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 덕분에 한눈에 알아보기 쉽다. 쌀국수나 커리 이외에도 덮밥, 오믈렛 등도 팔고 있어 동남아 음식 입문자도 무난하게 방문하기 좋다. 다만 난류, 견과류, 해산물 등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식품이 들어간 요리가 많아 해당 알레르기가 있다면 이 식당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콘타이 '뿌님팟퐁커리'
콘타이 '뿌님팟퐁커리'

기자는 이 식당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뿌님팟퐁커리를 추천한다. 게 요리는 보통 살을 발라 먹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하지만, 뿌님팟퐁커리는 소프트 크랩을 사용하기 때문에 껍질까지 씹어 먹기 좋다.

여기에 적당히 짭짤하고 향긋한 커리와 다양한 야채, 그리고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가 일품이다. 이 음식은 양이 많기 때문에 3~4명이 나누어 먹는 것이 좋으며, 추가옵션인 태국 흰쌀밥과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5,000원이며, 태국 흰쌀밥은 여기에 1,000원을 추가하면 제공된다.

콘타이 '팟씨유'
콘타이 '팟씨유'

다음으로는 팟씨유를 추천한다. 쌀국수면을 간장과 카라멜 소스에 볶은 면인 팟씨유에서는 단맛과 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중독성이 강하다. 이 음식은 넓은 쌀국수면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스가 잘 배었고, 식감이 아주 좋다. 면뿐만 아니라 닭가슴살과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있는데, 특히 닭가슴살과 양배추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 맛이 좋다. 가격은 11,900원이다.

콘타이는 금천구 벚꽃로 266 마리오아울렛 3관 13층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전화는 02-2067-3845로 하면 된다.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