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NH농협은행, SNS 이용한 환전 이벤트 실시
상태바
NH농협은행, SNS 이용한 환전 이벤트 실시
  • 박다희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환전 SNS 이벤트 시행
사진: NH농협은행 제공
사진: NH농협은행 제공

[소비라이프 / 박다희 소비자기자] NH농협은행이 6월 30일까지 농협은행 공식 SNS에서 ‘환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전 SNS 이벤트 기간 동안 농협은행 공식 SNS에 기재된 ‘정해인이 알려주는 농협은행 환전 꿀팁’ 카드뉴스를 개인 SNS에 공유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스마트/인터넷뱅킹, 올원뱅크에서 환전한 후기를 이벤트 기간 내 개인 SNS에 등재하면 추첨을 통해 NH멤버스포인트 1만점을 100명에게 제공하며 올라온 후기 중에서 우수후기를 선정해 5명에게 무선이어폰을 제공한다.

한편 NH농협은행의 대표적인 환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올원뱅크’가 있다. 올원뱅크에서 ‘알뜰환전’ 서비스에서 환전을 할 경우 주요 통화 3종(USD, JPY, EUR)은 90%, 기타 통화(CNY 등)는 40% 우대환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농협은행 계좌가 없이 편리하게 환전 가능한 올원뱅크 ‘너도나도환전’ 서비스에서도 주요 통화 3종(USD, JPY, EUR)은 90%, 기타 통화(CNY 등)는 40% 우대환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NH농협은행의 환전 SNS 이벤트를 통해 알뜰하게 환전도 하면서 이벤트 혜택도 누려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