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희귀 반려 동물의 천국, ‘렙타일 정글’로 놀러오세요
상태바
희귀 반려 동물의 천국, ‘렙타일 정글’로 놀러오세요
  • 허효정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종의 파충류가 살고 있어
부산 본점 '렙타일 정글'
부산 본점 '렙타일 정글'

[소비라이프 / 허효정 소비자기자] 당신은 희귀한 동물을 좋아하는가? 파충류를 좋아하는 당신에게 이곳을 추천한다. 바로 ‘렙타일 정글’이다.

부산, 경남에서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파충류 전문샵 ‘렙타일정글(부산 본점)’이다. 서면 주위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이곳에는 다양한 종의 파충류가 살고 있다. 뱀(보아, 파이톤, 콘, 킹, 밀크, 렛 스네이크 등), 도마뱀(크레스티드 게코, 가고일 게코, 레오파드 게코, 펫테일 게코, 비어디 드래곤, 랜킨스 드래곤, 스킨 등), 거북이(수생거북, 육지거북), 양서류(팩맨, 프로그, 토드, 살라만다 등), 전갈 등 다양한 파충류가 있다.

이곳에서 파충류에 대한 사장님의 정성을 느낄 수 있었다. 종 별로 가지런하게 정돈되어있다. 파충류 특유의 냄새도 나지 않았다. 진열이 잘 되어있어 한눈에 보기 쉬웠다. 또한 사육용품들도 종류가 다양해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가까이 보고 싶은 파충류가 있다면 직원이 직접 보여주면 만질 수도 있다.

렙타일 정글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암동 307-3에 위치해있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수요일은 휴무라는 점을 명심하길 바란다. 방문접수가 가능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이 가능하다. 희귀 반려동물에 관심이 있다면 해당홈페이지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