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스페니쉬 연유라떼’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스페니쉬 연유라떼’ 출시
  • 허효정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3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 시, 텀블러 가격 1,900원으로 판매하고 있어
출처 : 투썸플레이스 제공
출처 : 투썸플레이스 제공

[소비라이프 / 허효정 소비자기자] 지난 달 17일 투썸플레이스는 스페인 카페 문화를 한껏 살린 스페니쉬 연유라떼를 출시했다.

평화로운 유럽 초원이 감성을 담은 부드럽고 달콤한 연유라떼는 두 가지 원두 타입을 선택해서 맛 볼 수 있다. 하나는 오리지널 원두로 진한 원두의 깊은 풍미와 초콜릿과 같은 단맛으로 더욱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다른 하나는 단 맛과 깔끔한 텍스쳐 라뗴로 부드러운 맛을 더욱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스페니쉬 연유라떼를 주문할 시 저렴한 가격 1,900원으로 텀블러를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는 매장별로 재고소진 시까지 상이하게 진행된다.

기자는 신메뉴 소식을 듣고 맛 평가와 텀블러를 구매하기 위해 투썸플레이스를 방문했다. 연유라떼 위에 올라가 있는 토피넛 토핑과 부드러운 스페셜원두가 들어간 연유라떼가 어우러져 고소한 맛을 자아냈다. 하지만 다소 아쉬운 점은 너무 심하게 달다는 점이다. R사이즈 기준으로 연유가 30g들어간다고 전해 들었다.

기자가 주문할 때 팁으로 구매한 텀블러(1,900)에 연유라떼를 담아 부탁하면 3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텀블러 제시 시에 할인 300원을 받을 수 있으니, 연유라떼와 이벤트 중인 텀블러 구매할 시에 기자처럼 주문해서 할인 받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