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8 18:11 (월)
[푸드평가] 분위기 있는 감성 펍, '유플레이온'
상태바
[푸드평가] 분위기 있는 감성 펍, '유플레이온'
  • 이소미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3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칵테일과 함께 분위기를 즐겨보자

[ 소비라이프 / 이소미 소비자기자 ] 의정부에서 분위기 있는 술집을 찾는다면? '유플레이온'을 추천한다. '유플레이온'은 저렴한 가격, 푸짐한 안주, 감성적인 분위기, 예쁘고 맛있는 칵테일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펍이다.

'유플레이온'은 의정부역 5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의정부역에서 가까운 편이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다. 평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하고, 주말에는 오후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한다.

'유플레이온'의 내부

'유플레이온'의 내부로 들어가면 네온사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은은한 조명과 함께 분위기있게 꾸며진 인테리어가 자연스럽게 칵테일을 찾도록 해준다. 술을 마실 때 안주와 술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분위기인데,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사람이라면 좋아할 장소이다.

칵테일은 6000~7000원 사이이고, 안주도 2만원을 넘는 것이 없어서 가격은 매우 저렴한 편이다. 기자는 칵테일로 피치 크러쉬, 섹스 온더 비치, 블루 하와이를 주문해보았다. 그리고 안주는 순살 가라아게+감자튀김 세트를 주문했다. 안주 가격은 13000원이고, 칵테일 가격은 모두 7000원이다.

'유플레이온'의 메뉴와 칵테일

메뉴를 평가해보자면, 순살 가라아게+감자튀김 세트는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아서 남길 정도였다. 감자튀김도 2가지 종류가 나와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다.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칵테일 중에서도 블루 하와이는 전혀 술이라는 것을 모르겠을 정도로 달달하고 맛있었다. 섹스 온더 비치는 알코올 맛이 좀더 강하게 느껴지는 편이었고, 피치 크러쉬는 복숭아 맛이 나서 가볍게 마실 수 있었다. 3명이서 충분히 배부르고 기분좋게 즐길 수 있었다.

의정부에서 분위기 있는 술집을 찾는다면 '유플레이온'을 추천한다. 2차로 오기도 좋고, 칵테일을 마시고 싶을 때도 찾기 좋다. 저렴한 가격과 칵테일, 그리고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유플레이온'을 방문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