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한국의 센트럴파크,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상태바
한국의 센트럴파크,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 강지원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2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끌벅적한 한강이 질렸다면 한적한 송도 센트럴파크로!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소비라이프/강지원 소비자기자] 날씨가 풀리고 여름이 다가오기 전까지 많은 사람이 바깥으로 나간다. 4월에는 벚꽃놀이, 5월에는 한강 등 나들이를 떠난 사람들로 서울 곳곳이 북적거린다. 사람도 서울에 비해 적어 여유롭고 한적한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고 싶다면 인천 송도의 센트럴파크를 추천한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는 인천1호선 센트럴파크역에서 약 5분 거리에 있다. 주변의 높은 건물들과 국내 최초로 해수를 끌어와 조성된 약 1.8km에 이르는 인공수로, 사슴농장, 토끼섬, 잔디광장 등으로 꾸며져 있다.

긴 인공수로에서는 보트, 카누등 을 탈 수 있는데 패밀리보트(5인), 투명보트(4명), 파티보트(6명), 투명카약(2인) 등을 운용한다. 뿐만 아니라 수상택시도 운행하는데 평일에는 매시 정각에 출발하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매시 정각, 30분에 출발한다. 이러한 수상레저들은 송도 코마린웨스트보트하우스에서 탑승 가능하다.

인천 송도 한옥마을
인천 송도 한옥마을

또 송도 센트럴파크의 또 다른 볼거리는 한옥마을이다. 사람들이 거주하는 공간이 아닌 음식점과 카페가 한옥으로 지어져 있기 때문에 사진을 찍거나 놀기에도 눈치 볼 필요가 없다. 한옥으로 꾸며진 할리스커피, 한옥 호텔인 경원재 앰배서더, 한식당 등 다양한 먹거리 및 볼거리가 있으니 꼭 들러보길 추천한다.

송도 센트럴파크를 돌다 보면 사슴농장, 토끼섬을 볼 수 있는데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기에 아이들과도 방문하기 적합하다. 덧붙여 근처 G타워 전망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개방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8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6시이고 명절, 법정공휴일은 휴관이다. 송도의 야경을 보고 싶다면 저녁에는 G타워 33층 전망대에 가보길 추천한다.

사람이 북적거리는 곳을 피하면서도 넓고 분위기 좋은 공원에서 나들이를 즐기며 외국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 가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