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육수가 매력적인 라멘집, 망원동 '멘지라멘'
상태바
[푸드평가] 육수가 매력적인 라멘집, 망원동 '멘지라멘'
  • 문종현 인턴기자
  • 승인 2019.05.16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조미료가 들어가지 않고 푸짐한 한 그릇 라멘을 판매하는 곳
멘지라멘의 쇼유라멘
멘지라멘의 쇼유라멘

[소비라이프 / 문종현 인턴기자] 요즘은 일본여행과 더불어 일식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때문에 일본식 라멘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관련 가게도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일본라멘으로 이미 많은 손님들에게 사랑받는 가게가 있다. 바로 망원동의 '멘지라멘'이다.

우선 멘지라멘의 메뉴는 매우 간단하다. '파이탄', '시오', '쇼유' 라멘을 판매하고 있다. 멘자라멘에서는 여러 가지 메뉴를 다양하게 판매한다기보다는 라멘전문집 답게 라멘만을 판매하고 있다.

멘지라면의 또 다른 장점은 건강을 생각한 정성이다. 멘지라멘은 건강한 한그릇을 위해 인공조미료나 간수 등을 사용하지 않는다. 주인장이 정성껏 만들다보니 손님들은 이 곳을 찾으면 단골이 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이곳은 누구라도 무슨 메뉴를 주문하던지간에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다. 면 추가를 늘 무료로 해주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 주머니 사정이 여유롭지 못하거나 가성비 좋은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멘지라멘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멘지라멘은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1길 8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이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이를 알아두는 것이 좋다. 건강한 라멘의 진수를 배불리 즐기고 싶다면 멘지라멘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