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Netflix and chill? 이라는 말을 아시나요?
상태바
Netflix and chill? 이라는 말을 아시나요?
  • 소비라이프뉴스 정유진
  • 승인 2019.05.12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를 좋아한다면 netflix를 무료체험해보세요! 새로운 세계가 열릴겁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기업인 넷플릭스는 우리나라에서도 서비스 제공을 시작해 호응을 얻고 있다. 정액을 결제해 넷플릭스의 어플에 들어가면 제공하는 영화를 무제한으로 있다. 넷플릭스(Netflix) 인터넷(net) 영화(flicks) 합성어이다. 인터넷 접속을 통해 영화를 있는 뜻이다. 넷플릭스는 초기에는 비디오 대여 사업으로 회사를 운영했다. 기술 발전에 따라 DVD 대여하다가 지금의 사업에 이르렀다.

 

가입 첫달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언제든지 취소가능하다. 넷플릭스만의 자신감으로 보여질 있다. 요금제 또한 상식 밖의 요금을 요구하지 않는다. 프리미엄 요금제 경우 4명이서 사용하는 14500원이다. 1명당 한달에 3750 꼴이다. 4000원으로 한달동안 문화생활을 즐길 있다니 혁명적이라고 말할 있지 않는다. 예전의 불법 중국 유해 사이트를 통한 드라마 다시보기나 예능, 영화를 보지 않고 당당하게 저작권 걱정없이 있다는 걱정거리를 덜어주면서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는 중이기도 하다.

 

2019 4월에는 시험적으로 단위 요금제를 도입해보기도 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제작된 컨텐츠를 제공하기도 하지만 자체적으로 컨턴츠를 제작해 호응을 얻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조선 좀비물인킹덤 유전자 변형 돼지와 한국 소녀와의 애정을 그려낸옥자등을 제작해 호응을 얻었다. 최근에는첫사랑은 처음이라서라는 한국 드라마를 내노아 호응을 얻고 있다.

 

넘사벽인줄 알았던 디즈니의 시가총액을 2018 5 25 잠시 뛰어 넘어 세계 최대의 entertainment기업이라는 타이틀도 얻었었다. 전통 미디어 그룹인 디즈니를 생긴지 20 조금 넘은 넷플릭스가 뛰어 넘었다는 것은 역사에 남을 어마어마한 일이다. 본인이 영화를 좋아하고 영상 컨텐츠를 좋아한다면 무료 1개월를 시작해보는 것도 괜찮은 것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