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다이소의 인기 아이템 '디즈니 컬렉션'
상태바
다이소의 인기 아이템 '디즈니 컬렉션'
  • 주선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5.2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의 완성도가 높으며 다양한 캐릭터와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어
다이소의 디즈니 컬렉션
다이소의 디즈니 컬렉션

 

[소비라이프 / 주선진 소비자기자] 다이소는 저렴한 가격에 가격 대비 질이 괜찮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 좋다는 평이 많다. 다이소에서 매월 새로운 컬렉션의 상품이 나오지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디즈니 컬렉션이다. 디즈니 컬렉션은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다이소 매장 한쪽에 모아져 있는 디즈니 컬렉션에는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단색 볼펜, 3색 볼펜, 샤프 등의 필기류부터 필통, 파우치, 수첩, 지우개, 스티커 등 다양한 문구류 제품이 나와 있으며 디즈니 피규어 스템프, 거울, 안경 통, 슬리퍼, 목쿠션, 3단 우산, 향수 등 생활 용품까지 출시했다. 

다이소의 디즈니 컬렉션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디즈니 캐릭터의 퀄리티가 높기 때문이다. 캐릭터 상품은 조금만 달라져도 얼굴이 일그러지거나 모양이 이상해져 흔히 말하는 ‘짝퉁’ 느낌이 난다. 다이소 디즈니 컬렉션 제품은 디즈니 캐릭터의 모습을 그대로 잘 재현해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다이소의 디즈니 컬렉션
다이소의 디즈니 컬렉션

 

또한, 하나의 캐릭터에만 한정되지 않고, 미키미니 마우스, 백설공주, 인어공주, 벨 등의 공주 시리즈, 푸우와 친구들, 마블 시리즈, 스티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의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좋아하는 캐릭터에 디자인까지 예뻐 디즈니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다음에는 어떤 형태의 디즈니 컬렉션이 출시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다이소를 방문해 디즈니 컬렉션을 구경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지갑을 열게 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