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푸드평가] 제주 '만월당'에서만! 특별한 '전복 리조또'
상태바
[푸드평가] 제주 '만월당'에서만! 특별한 '전복 리조또'
  • 박다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2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복으로 만든 리조또와 딱새우가 들어간 해산물크림파스타가 맛있는 제주 '만월당'
만월당의 '전복리조또'와 '해산물크림파스타'
만월당의 '전복리조또'와 '해산물크림파스타'

[소비라이프 / 박다현 소비자기자] '리조또'하면 크림리조또나 토마토를 베이스로 한 리조또가 생각난다. 하지만 제주도에 위치한 '만월당'에서는 특별한 리조또를 맛볼 수 있는데, 바로 '전복 리조또'이다. 크림과 전복내장을 섞어 오묘한 색깔을 뽐내는 리조또이다. 이 리조또를 맛보려고 기자는 오픈시간인 오전 11시에 찾아가 보았다. 이미 오픈을 기다리는 사람들로 북적거렸다. 

오픈 11시에 입장을 시작했는데, 오픈과 동시에 만석이 되었다. 기자는 전복리조또와 해산물크림파스타를 주문했다. 전복리조또는 내장과 크림을 섞어 연한 초록빛을 띄었고, 안에 전복살이 듬뿍 들어가있었다. 안에 들어간 전복 외에도 위에 전복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 입맛을 돋구었다. 

해산물크림파스타는 사실상 새우크림파스타로 봐도 무방하다. 안에 다양한 크기의 칵테일 새우가 듬뿍 들어가 있고, 그 위에 딱새우 세개가 올라가 있다. 크림은 다른 파스타집들과 비교해 정말 꾸덕했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두 메뉴 모두 해물과 전복이 듬뿍 들어가 있어 해산물을 계속 먹을 수 있었다.

제주에서 나오는 특산물을 맛보고 싶다면, 그리고 좀 더 특별하게 맛보고 싶을 때 제주의 '만월당'에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만월당에서 전복리조또와 해산물크림파스타를 맛보면 제주의 해산물을 느끼기에 충분할 것이다. 

'만월당'은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1길 56에 위치해 있고 매일 11:00-20:00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