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푸드평가] 웨이팅은 기본! 충북대 ‘모퉁이 파스타’
상태바
[푸드평가] 웨이팅은 기본! 충북대 ‘모퉁이 파스타’
  • 심수연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과 상반되는 훌륭한 맛으로 인기만점

[소비라이프 / 심수연 소비자기자] 점심시간만 되면 가게 앞이 사람들로 가득 한 '모퉁이 파스타'. 이 곳은 줄을 서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파스타 집이다. 모둥이 파스타에서는 파스타와 얇은 피자, 도리아 등을 판매한다. 그 중 필자는 인기 메뉴인 매운 까르보나라와 치킨도리아를 주문해보았다.

모퉁이 파스타 위)치킨도리아     아래)매운 까르보나라
모퉁이 파스타 위)치킨도리아 아래)매운 까르보나라

인기 메뉴인 매운 까르보나라는 일반 까르보나라와 다르게 약간의 매콤한 맛이 나 느끼한 음식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충분히 까르보나라를 즐길 수 있는 맛이다. 베이컨과 버섯도 충분히 많아 풍족한 느낌이다. 

또한, 치킨도리아는 어마어마한 치즈와 닭고기 등 여러 재료들과 밥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다. 다 먹을 때까지도 질리는 것이 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 맛으로 계속해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맛과 더불어 가격도 이 가게의 인기 요인이다. 매운 까르보나라와 치킨도리아 둘 다 각 5,5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가장 비싼 파스타도 6,500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대학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는 곳이다.

앞서 말했듯이 이 곳은 점심시간에는 줄을 서서 먹는다. 맛을 보기 위해서는 12시 이전에 도착해야할 정도이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맛있는 파스타와 도리아, 피자 역시 많은 사람들이 찾으니 방문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