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새콤한 냉면을 숯불고기와 함께, 육쌈냉면
상태바
[푸드평가] 새콤한 냉면을 숯불고기와 함께, 육쌈냉면
  • 김건재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고기와 냉면, 학생들에게 인기 많아
'육쌈냉면' 충남대점
'육쌈냉면' 충남대점

[소비라이프 / 김건재 소비자기자] 대학로 주변에는 가성비 좋은 맛집들이 많다. 그 중 기자가 소개하고자 하는 식당은 대전 충남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육쌈냉면’이다.

대전에는 은행동에도 있고 전국적으로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어 어느 지역에서든 맛볼 수 있는 맛집이다. ‘육쌈냉면’은 이름 그대로 숯불고기에 냉면을 함께 먹을 수 있게 판매한다. 그러면서도 가격대는 숯불고기와 냉면을 합쳐서 6,500원 선이다.

‘육쌈냉면’ 충남대점은 대전 유성구 궁동로 18번길 38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 반부터 밤 21:30까지 운영한다. 메뉴는 물냉면, 비빔냉면 말고도 비빔밥, 떡만둣국, 칼국수 등을 숯불고기와 세트로 묶어서 판매한다.

기자는 비빔냉면을 주문하여 먹었는데, 비빔냉면의 양념은 다 넣지 말고 반 정도 덜은 후 냉육수를 가득 부어서 매콤한 물냉면으로 만들어 먹으면 매콤하고 새콤하면서도 시원한 냉면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직 냉면을 먹기에는 이르지만 냉면을 워낙 좋아하는 터라 날씨가 풀리자마자 방문했다. 냉면이 아직 추워서 먹기 어렵다면 다른 따뜻한 메뉴들도 있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와 냉면을 모두 즐기면서 가벼운 식사를 원한다면 ‘육쌈냉면’에 가보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