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담백한 칼국수 맛집. 영등포 '이가네 손칼국수'
상태바
[푸드평가] 담백한 칼국수 맛집. 영등포 '이가네 손칼국수'
  • 문종현 인턴기자
  • 승인 2019.04.1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00원을 넘지 않는 저렴한 가격에 칼국수와 산채비빔밥 등 다양한 메뉴 즐길 수 있어
▲ '이가네 손칼국수'의 칼국수

[소비라이프 / 문종현 인턴기자]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의 칼국수는 많은 시민들이 사랑하는 음식이다. 그 와중에서도 손으로 직접 만든 칼국수는 쫄깃한 면발로 더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된다. 손칼국수로 많은 시민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가게가 있다. 그 곳은 바로 영등포의 '이가네 손칼국수'이다.

이가네 손칼국수는 가게가 화려하지 않고 대단한 메뉴가 있지는 않다. 오로지 메인메뉴인 칼국수의 맛 그 하나로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단돈 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저렴한 칼국수 한 그릇은 우리의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이 곳의 칼국수는 후추를 넣어서 먹는 것이 별미이다. 후추향과 어우러지는 칼국수의 맛은 그야 말로 일품이다.

또한, 이 곳은 칼국수 외의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다. 수제비부터 만두국, 콩국수 등 다양한 한식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다. 모든 메뉴가 5,000원에서 6,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서 저렴하게 식사를 하고 싶다면 찾아가기 좋은 곳이다.

산채비빔밥도 판매하고 있는데, 다양한 나물과 함께 비벼먹는 맛은 자극적이지 않아 더 끌리기도 한다.

이가네 손칼국수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8바길 12에 위치해있다. 일요일은 휴무이며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영업한다. 옛 정이 있는 따뜻한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이러한 '이가네 손칼국수'를 추천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