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대학생은 국제선 할인을 타고"…티웨이항공 할인 이벤트
상태바
"대학생은 국제선 할인을 타고"…티웨이항공 할인 이벤트
  • 김소영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14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 대학생 대상 국제선 20% 할인 이벤트 제공

[소비라이프 / 김소영 소비자기자] 젊은 사람들의 항공권 이용이 잦아지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제공하는 저가 항공사(LCC, Low Cost Carrier)의 인기가 점차 상승하고 있다. 일반적인 기존 항공사(FSC, Full Service Carrier)가 제공하는 높은 수준 서비스를 선택하는 대신 자금이 부족한 많은 젊은이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항공편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국내에는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 항공,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그리고 에어서울 등 많은 저가 항공사들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러한 추세와 저가 항공사의 경쟁력 요소를 잘 파악한 티웨이(T’way)는 대학생 대상으로 지난 15일부터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외 학제 상관없이 2년제 이상(또는 대한민국 법령으로 인정되는 고등 교육기관)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자가 국내 출발의 편도/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경우, 항공권을 20% 할인해주고 있다.

나아가 와이파이와 도시락 상품을 2천원 할인하며, 액티비티와 투어 등을 최대 10$(한화 약1만 천원) 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간은 4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며, 일부 일자를 제외하고 7월 24일까지 탑승이 가능하다.

기차에는 ‘내일로’가 있다면, 항공에는 ‘티웨이를타고’가 생긴 것이다. 이벤트가 공지된 이후부터 많은 대학생이 항공권 구매를 위해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다. 항공편을 확인해본 결과, 이벤트 특가 혹은 스마트 운임이 빠르게 판매되고 있다. 티웨이는 저가 항공사의 강점과 그 대상을 정확히 파악하였고, 인기를 끌 수밖에 없는 이벤트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티웨이에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