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가성비가 내려오는 광장시장 맛집 ‘원조누드치즈김밥'
상태바
[푸드평가] 가성비가 내려오는 광장시장 맛집 ‘원조누드치즈김밥'
  • 박다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14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즈김밥과 참치와 잡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맛집

[소비라이프 / 박다현 소비자기자] 광장시장에는 수많은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육회부터 시작해서 빈대떡, 찹쌀꽈배기 등 전통시장의 먹거리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인지 평일 낮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인들부터 외국인들까지 곳곳의 가게에 줄을 서 있었다.

여러 맛집 중 기자는 ‘원조누드치즈김밥’에 방문하였다. 중심 먹거리 거리에서는 살짝 떨어져있는 곳이었지만 ‘백종원의 3대천왕’에 방영된 곳이어서 그런지 이 곳 역시 사람들로 붐볐다. 가게에 테이블은 하나 준비되어 있고 나머지는 서서 먹거나 의자를 테이블 삼아 먹어야 한다.

▲ '원조누드참치김밥'의 세트메뉴(2,500원)

기자는 가장 유명한 메뉴인 '잡채김밥'을 시켰다. 구성은 누드치즈김밥한줄 위에 참치마요를 얹어주고 그 옆에 잡채를 얹어준다. 그리고 간장에 절인 고추를 기호에 따라 담아 먹으면 된다.

처음 봤을 때는 양이 적지 않은가 싶었지만 둘이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적지 않은 양이었다. 그냥 누드김밥이 아닌 누드치즈김밥이었기 때문에 더 고소한 맛이 났고, 위에 올라간 참치마요와의 조화도 잘 맞았다. 거기에 짭잘하면서 감칠맛 나는 잡채, 그리고 느끼할 수 있는 김밥과 잡채를 잡아줄 고추까지 같이 먹으니 이 집이 왜 맛집인지 알 수 있었다.

저렴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 그런지 관광객들 뿐만 아니라 주변에 일하시는 분들도 와서 빠른 점심을 드시고 갔다. 색다른 서울여행을 하고 싶다면 광장시장에 들려 여러가지 시장 음식을 맛보고 특히 '원조누드치즈김밥'집을 들리기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