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배도 배꼽도 큰 훠궈 맛집 하오디라오
상태바
[푸드평가] 배도 배꼽도 큰 훠궈 맛집 하오디라오
  • 오지수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14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훠궈 맛 뿐만 아니라 각종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하오디라오

 

▲ 하이디라오 마라탕 , 버섯탕
[소비라이프 / 오지수 소비자기자] 요즘에는 중식하면 떠오르는것이 짜장면,짬뽕이아닌 마라탕,마라샹궈,마라룽샤등의 음식이 떠오를 정도로 북경의 음식인 마라가 대중화 되었다. 서울어디에서도 마라음식을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이중 중국 현지느낌의 마라탕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있는 하이라디오가 있다.

하이디라오는 입구부터 중국의 느낌이 물씬 느껴진다. 대부분의 종업원이 중국인 임에도 한국어에 능통하고 대기하는 손님들에게 네일아트와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기다리면서 먹을 팝콘과 소포장된 과자를 제공해준다. 이는 중국의 식당 문화중 하나라고 한다.

마라탕,삼선탕,토마토탕,버섯탕 등의 탕을 제공하고 최대 4개로 분할된 냄비를 제공해 원한단면 4가지맛을 한번에 즐길수 있다. 베이스가 탄탄한 탕과 인당 3~4가지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 각자가 원하는 탕을 만들수 있다또 하이라디오는 29가지의 재료를 조합해 소스를 직접 만들어 먹을수 있는 소스바를 제공해 개인의 입맛을 맞추었다.

대학로점의 경우 학생할인을 적용해 인당 9900원으로 학생세트 ( 2인의 경우 두가지맛 훠궈 이용) 이용이 가능하다. 또 하나의 꿀팁은 하루에 3번 조각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치즈케이크, 녹차크림 케이크, 고구마 무스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를 제공하는데 무료로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다. 하지만 정해진 시간 외에는 케이크가 다 떨어져도 채워주지 않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추어 가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