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스페인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 '까사생갈비'
상태바
[푸드평가] 스페인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 '까사생갈비'
  • 문종현 인턴기자
  • 승인 2019.04.10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돼지고기부터 다양한 사이드 메뉴 가득해
▲ 사이드메뉴인 '감바스 알 아히요'

[소비라이프 / 문종현 인턴기자] 삼겹살은 많은 국민들이 사랑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음식 중에 하나이다. 이러한 삼겹살을 와인과 함께 외국식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해있는 '까사생갈비'이다.

까사생갈비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고기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스페인 음식인 '이베리코 고기'뿐만 아니라 삼겹살이나 목살, 항정살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로메스코', '올리브갈릭', '갈릭솔트'와 같은 다양한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어 본인의 취향에 따라 특별한 맛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이 곳은 된장찌개나 냉면과는 다른 특별한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돈키호테 샐러드', '감바스 알 아히요'와 같이 일반 고기집에서는 맛 볼 수 없는 다양한 메뉴들이 가득하다. 때문에 이러한 메뉴들을 고기와 함께 즐겨보는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한 곳이다.

삼겹살에는 소주를 즐기는 것이 보통이지만, 까사생갈비에서는 와인을 판매하고 있다. 한 병씩 판매를 하기도 하지만 간단하게 한 잔을 즐기기 위하여 글라스 단위로도 판매하고 있어 연인과 함께 찾아가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커플세트나 세드로세트를 통하여 다양한 메뉴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맛 볼 수도 있다. 까사생갈비는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2길 15에 위치해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자정까지이다. 돼지고기를 조금은 특별한 분위기에서 즐기고 싶다면 '까사생갈비'를 찾아보기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