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장암역 인근 디저트 카페, '오크힐'
상태바
[푸드평가] 장암역 인근 디저트 카페, '오크힐'
  • 문종현 인턴기자
  • 승인 2019.04.1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사메뉴부터 와플·케이크까지, 다양한 디저트가 가득한 곳
▲ 오크힐카페의 디저트

[소비라이프 / 문종현 인턴기자] 쌀쌀했던 날씨가 풀리고 점점 포근해지고 있다. 이렇듯 봄이 찾아오면서 우리 주변에 꽃이 피고 나들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거리마다 붐비기도 한다. 또한 나들이 도중에 카페를 찾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요즘과 같은 이러한 시기에 소중한 사람들과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은 카페가 있다. 그 곳은 바로 장암역 인근에 있는 '오크힐'이다.

우선 오크힐은 디저트 카페로 분류 할 수 있지만 식사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크힐에서는 파스타, 파니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메뉴들을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나 망고스무디 등을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식사와 디저트를 한 곳에서 저렴하게 맛 볼 수 있다.

이렇듯 식사메뉴도 판매하고 있지만 오크힐은 카페답게 다양한 디저트들이 판매되고 있다. 우선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레소 등 커피부터 녹차라떼나 레몬에이드와 같은 음료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바닐라아이스크림와플이나 치즈케익, 티라미수 등이 판매되고 있다. 오크힐의 디저트 메뉴들은 맛도 좋지만 보기에 이쁜 모양으로 눈을 즐겁게 하기도 한다.

이러한 오크힐은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150번길 114에 위치해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된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한번에 즐기고 싶다면 이와 같은 '오크힐'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