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익선동 골목길 속 '망원동 티라미수'
상태바
[푸드평가] 익선동 골목길 속 '망원동 티라미수'
  • 임해지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0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 티라미수, 녹차 티라미수 다양한 맛 있어
▲ 망원동 티라미수

[소비라이프 / 임해지 소비자기자] 카페 디저트 중 최고의 간식 중 하나라고 불리는 '티라미수'의 맛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망원동 피라미수'는 티라미수가 컵에 담겨있는 곳이다. 특이하게 컵에 담겨져서 나오며, 맛 또한 뛰어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이곳에는 여러 가지 종류의 티라미수가 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오리지널 티라미수외에도 딸기 티라미수, 녹차 티라미수 등 많은 티라미수가 있다.

티라미수는 진열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 보고 먹고싶은 것을 선택하면 된다. 가격대는 4,900부터 5,900원 정도이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티라미수를 먹을 수 있다.

▲ 오리지널, 딸기 티라미수

기자는 오리지널과 딸기 티라미수를 먹어 보았다. 티라미수는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왜 망원동 티라미수를 찾는지 알 수 있었다. 특히 딸기 티라미수는 모양도 예뻐서 눈과 입 모두 즐거웠다.

기자는 티라미수만 먹었지만 이곳에는 밀크티, 커피 등의 음료도 팔고 있기 때문에 음료와 티라미수를 같이 먹는다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망원동 티라미수는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22 망원동티라미수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하니 참고해서 방문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