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음식과 식당이 모두 예쁜 ‘카세트’
상태바
[푸드평가] 음식과 식당이 모두 예쁜 ‘카세트’
  • 임해지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0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구파스타'와 '드라이카레'가 맛있는 일식당

[소비라이프 / 임해지 소비자기자] 최근 식당이 너무 많아지면서 사람들은 특이한 식당이나 예쁜 식당을 찾곤 한다.

그래서 최근 기자가 방문하고 만족했던, 음식도 맛있고 인테리어 또한 예쁜 식당을 소개하고자 한다.

식당 '카세트'는 연남동에 있으며, '라구파스타'와 '드라이카레'가 맛있는 일식당이다. 식당 전체는 화이트로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예쁜 분위기를 풍긴다.

기자가 이번에 지인들과 가서 먹고 온 음식은 '라구파스타', '라폴탄스파게티', '오므라이스', '치즈키마카레'이다.

▲ 카세트의 '라폴탄스파게티', '라구파스타' 등

음식이 나오자 함께 방문한 사람들 모두 사진을 찍고 싶어 할 정도로 플레이팅이 예뻤다. 개인적으로는 치즈카마카레와 오므라이스가 4가지 음식 중 가장 맛있었다.

또한, 이 두 가지 음식은 특히나 모양이 더 예뻐서 나중에 이 식당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주문하고 싶은 음식이다.

만약 식당 ‘카세트’에 방문한다면 치즈카마카레와 오므라이스를 주문하기를 바란다.

▲ 치즈키마카레

또한, 친구나 연인과 같이 방문하기에 정말 좋은 식당이기에 좋은 사람들과 같이 식당에 간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카세트는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12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12:00~21:00까지이다. 평일에는 Break Time이 15:30~17:00이니 참고하기 바란다.

정기휴무는 없지만 휴무일 때는 인스타그램에 공지하니 참고해서 방문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