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실내에서 즐기는 캠핑 술집, '낭만 텐트 포차'
상태바
[푸드평가] 실내에서 즐기는 캠핑 술집, '낭만 텐트 포차'
  • 오연주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0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술집으로 신촌 대학생들에게 인기
▲ 신촌의 이색 술집 "낭만텐트포차"

[소비라이프 / 오연주 소비자기자] 캠핑지를 실내로 그대로 옮겨온 듯한 신촌의 '낭만 텐트 포차'가 인기다. 뻔한 술집들에 지겨움을 느낀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입구를 찾아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텐트석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공 잔디 위에 야외 캠핑장에서나 볼 법한 텐트들이 설치되어 있다. 테이블 위에 올려진 캠핑 용 랜턴도 놀러 온 분위기를 내는 데 한 몫을 한다. 텐트석은 4석 밖에 없어서 인기가 많은 시간대에는 좌석이 없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낭만텐트포차"의 텐트석

계단을 내려가면 일반석도 마련되어 있다. 텐트석보다 훨씬 넓어 단체 손님들에게도 적합하다. 이곳에는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오락실 게임기와 거짓말 탐지기 등 술게임에 활용 할 수 있는 게임 도구들도 준비 되어 있다. 이러한 게임 도구들은 지루하지 않게 술자리를 도와줄 것이다.

또한, 안주의 종류도 다양하다. 김치찌개처럼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부터 뚝배기 콘치즈처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취향에 따라 안주를 골라 시킬 수 있다는 것 또한 낭만 텐트 포차의 매력이다.

낭만적 분위기의 이색 술집 낭만 텐트 포차는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9길 29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