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단짠단짠' 피자의 정석, 신촌 '맥소이'
상태바
[푸드평가] '단짠단짠' 피자의 정석, 신촌 '맥소이'
  • 표시나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4.0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잔한 음악이 나오는 곳에서 마약옥수수새우피자와 맥주 한 잔
▲ '맥소이'의 마약옥수수새우피자

[소비라이프 / 표시나 소비자기자] ‘젊음의 거리’ 신촌에는 좁지만 화목한 분위기의 '피맥'(피자와 맥주) 가게인 '맥소이'가 위치해있다.

내부로 들어가면 은은한 조명과 함께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온다.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시끄럽지 않고 분위기 좋은 술자리를 가고자 한다면 기자는 맥소이를 추천한다.

맥소이의 대표메뉴는 ‘마약옥수수새우피자’로, 피자 위에 잘게 부순 나쵸와 새우, 옥수수가 올라간다. 옥수수가 달기 때문에 짠맛은 강하지 않고, 오히려 단맛만 느껴질 수 있다. 피자를 더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갈릭 디핑 소소를 따로 부탁해 피자에 곁들여 먹으면 된다.

또한, ‘맥바그 스파게티’도 맥소이의 별미다. 로제 파스타 위에 함박 스테이크가 올라가 있다. 파스타가 매콤하기 때문에 전혀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 기본 안주로는 감자과자와 프레첼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싱글치즈 피자’ ‘베이컨토마토샐러드’ 등 다양한 안주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는 ‘맥소이 샘플러 6종’ 또한 인기메뉴이다. 여러 명이 방문한다면 세트메뉴로 주문해 더 저렴하게 피맥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맥소이는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가길 19에 위치해있으며, 매일 오후 5시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영업한다. 매장에는 무선인터넷이 제공되며 포장 및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