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꽃 구경의 계절 봄, 강릉에서 벚꽃잔치 함께 즐겨요
상태바
꽃 구경의 계절 봄, 강릉에서 벚꽃잔치 함께 즐겨요
  • 백진규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3.31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에서의 일주일간의 벚꽃엔딩과 함께즐기는 강릉 맛집

[소비라이프 / 백진규 소비자기자] 벚꽃과 매화 등 봄을 장식하는 꽃이 빠르게 개화하고 있다. 매년 봄이되면, 올해는 어디로 꽃 구경을 갈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강원도 강릉시에서는 매년 벚꽃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역시 이어지는 강릉벚꽃죽제는 4.2(화) ~ 4.7(일) 까지 경포대와 경포호, 그리고 경포습지공원을 비롯한 장소에서 열린다. 매년 개최하는 강릉벚꽃축제는 강릉시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매년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경포대(도지방유형문화재 제6호)를 중심으로 쭉 이어진 4.3km 호수의 아름다움을 이어가는 봄꽃 축제의 향연을 벛꽃과 개나리 그리고 수선화 등의 아기자기한 꽃들이 꽃 세상을 이뤄준다.

▲ 강릉시 벚꽃축제 출처 : 강릉시

강릉시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경포대 진입로부터의 꽃 구경뿐만 아니라, 공연, 시민노래자랑, 불꽃놀이, 시화전에 이어 벚꽃다방 등의 다양한 문화예술행사가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강릉은 꽃외에 커피로도 유명한데, 4월6일에 열리는 벚꽃다방은 커피와 벚꽃의 조화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경포대 부근에는 다양한 강릉 주문진 맛집들이 있기 때문에, 벚꽃축제를 즐기고 나서 건강한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지역이다.

꽃 구경을 하고나서 소비자들의 허기를 채워줄 맛집 '대영유통' 이나 '신대게나라' 에서는 신선한 해물을 유통과정 없이 소비자들에게 바로 대접하기 때문에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주문진 지역에 위치한 '대영유통', '신대게나라' 모두 해산물을 주로 요리하고 있으며 회와 대게, 홍게, 랍스타찜 등의 요리를 메인 메뉴로 삼는다.

이 계절, 사랑하는 사람과 꽃의 향연을 감상하고 나서 맛있는 음식으로 훈훈한 마무리를 즐기고 싶다면, 올해는 강원도 강릉시 경포대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문의사항은 강원도 관광과 033-640-5913 으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