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대전의 케이크 맛집, '트리플디'
상태바
[푸드평가] 대전의 케이크 맛집, '트리플디'
  • 김건재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3.30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라미수가 유명한 케이크 맛집

[소비라이프/ 김건재 소비자기자] 대전의 빵집하면 성심당만큼 유명한 곳이 없지만 요즘은 다양한 케이크 가게들이 많아지는 추세이다. 그중에서도 독특하고 맛있는 케이크들을 자랑하는 카페 ‘트리플디’가 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연일 소개되는 맛집이기 때문에 궁금해서 방문했다. 눈으로 보면 즐겁고 맛을 보면 더욱 즐거운 케이크들이 굉장히 많았다. 이곳에서는 티라미수가 유명하다고 했지만, 기자는 딸기가 올라간 키리쉬 케이크와 시즌 상품인 생 딸기 프레지에를 주문했다. 케이크는 프렌차이즈 빵집에 비해서는 다소 높은 가격인 26,000원과 7,000원이었다. 3만원 이상 주문했더니 영화관람권을 주어 기분 좋게 케이크를 받아왔다.

▲ 트리플디 케이크/ 사진출처 : 김건재

 

키리쉬 케이크는 초코 베이스의 빵에 딸기가 올라간 케이크로 사실 초코렛을 엄청 좋아하지 않는 다면 다른 생크림 케이크를 추천한다. 생 딸기 프레지에는 빵이 훨씬 부드럽고 안에도 딸기가 많아 더욱 상큼하게 먹을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후자가 더 맛있었다. 이 케이크들 말고도 다른 케이크들도 많았기 때문에 다시 간다면 티라미수를 꼭 맛보고 싶다.

‘트리플디’는 대전 서구 둔산남로9번길 5에 위치하고 있으며 둔산동 번화가 맞은편 뒤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인다. 일요일은 12시부터 21시 30분까지 운영하고 나머지 날은 11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케이크 구매 시 초와 성냥도 챙겨주기 때문에 단순히 카페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먹을 때 갈 수도 있고 생일 케이크를 구매할 때도 방문할 수 있다. 케이크를 좋아하고 촉촉하고 상큼한 케이크를 먹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