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롯데월드는 지금 과거로 시간여행 중…‘개화기 축제’ 한창
상태바
롯데월드는 지금 과거로 시간여행 중…‘개화기 축제’ 한창
  • 강지원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3.26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여행을 하고 싶다면 롯데월드로!

[소비라이프 / 강지원 소비자기자] 작년에 개화기를 배경으로 한 tvn 미스터션샤인이 큰 인기를 끌었다. 극중 개화기 의상 또한 눈길을 끌었으며 이후 익선동, 논산 션샤인랜드,전주 한옥마을 등에서 개화기 시대 의상을 대여해주고 많은 사람들이 이를 찾고있다. 평소 쉽게 입을 수 없는 한복,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교복 등을 입고 특별한 추억을 쌓는 경우가 많은데 요즘은 개화기 의상이 떠오르고 있다고 볼 수 있다.

▲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메인브릿지

교복을 입고 가장 많이 찾는 곳은 놀이동산이다. 친구들끼리 혹은 연인들끼리 교복을 맞춰입고 놀이동산에서 사진을 찍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올해 롯데월드에서는 교복뿐만 아니라 3월 9일부터 6월 23일까지 개화기 축제기간이고 개화기 의상을 대여할 수 있다. 롯데월드 실내 어드벤처 2층에 ‘픽시매직살롱’이라는 곳에서 개화기 의상을 대여할 수 있는데 가격은 의상만 대여할시 2시간 기준 2만원, 하루 대여시 2만5천원이다. 의상과 모자를 대여할시에는 2시간 기준 2만5천원, 하루 대여 시 3만원이고 의상+모자 패키지 대여시 가방,양산,장갑,부채 등 악세사리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반납시간은 오후 8시까지이며 의복 패키지 대여시 ‘가배 무료 교환권’을 증정하는데 이는 호텔 캐슬 3층 모던라운지(매직 아일랜드 매직캐슬 3층)에서 뜨거운 아메리카노로 교환할 수 있다.

▲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메인브릿지

의상뿐만 아니라 롯데월드 분위기까지 개화기 시대로 꾸며놓았는데, 실내에서 호텔캐슬로 가는 길에 여러 개화기 건물들을 설치하여 사람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놓았고 호텔캐슬 내부에도 포토존을 마련하여 더욱 개화기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놓았다. 롯데월드 특성상 걸어다니는 길이 곧 포토존이기에 사람들을 피해서 사진찍기란 쉽지않다. 하지만 이번 설치물들은 사람들이 걸어다니는 길에 일렬로 이어져있어 더더욱 사진 찍기에 무리가 있다. 호텔캐슬 내부의 포토존은 사람도 많이 없어 사진찍기 훨씬 수월하기 때문에 이곳을 더욱 추천한다.

▲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메인브릿지

의상 대여 가격이 결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익선동 등과 비교해봤을 때 큰 차이는 없다. 친구들 혹은 연인과 롯데월드에 가게 된다면 개화기 의상을 대여하여 더욱 특별한 추억과 특별한 사진을 남기는 것도 좋겠다. 날이 풀리면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도 타고 사진도 찍고 퍼레이드도 보며 석촌호수까지 구경하면서 알찬 봄축제를 즐기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