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집에서도 1급수 물을 공급하는 살균필터?
상태바
집에서도 1급수 물을 공급하는 살균필터?
  • 백진규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3.24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렉스 초소형 살균필터' 로 피부관리 해요

[소비라이프 / 백진규 소비자기자] 피부질환이나 뜻대로 잘 되지 않는 피부관리 때문에 병원을 찾는 사람들은 날로 늘어나고 있다. 환경오염에 따른 수질오염이 사람들의 피부에 큰 악역향을 끼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도 알 수 있는 일이다.

하루에 물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없을 뿐더러, 물의 상태를 고려하면서 가정에서 깨끗한 물을 사용하기 위해 샤워기 필터를 구매하는 숫자도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제품의 호환성을 따져보고 비교해보고 하지만 그냥 눈에 보이는대로 적절한 샤워기 필터를 구매하기에 급급하다.

▲ '에코렉스 초소형 살균필터' / 사진 제공 : 에코렉스

에코렉스사의 수질관리 기술은 본사의 독자적인 소재로 오래도록 해외에서 인증받아온 기업이다. 에코렉스의 '초소형 살균필터' 는 화학처리된 물을 완벽한 천연자연수로 바꾸어 소비자들의 피부를 지켜줄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에코렉스에서 수년간 쌓아온 B2B 기술력이 우리집 욕실까지 들어온다. 삼성, 현대 등 유명 대기업 수처리 장치를 만드는 에코렉스는 천연살균 연수 기술력을 손안에 들어오는 크기에 담기 성공했다. 인증받은 Fission rule 기술력으로 잔류염소, 포도상구균, 환경호르몬 등 유해성분의 분자 구조 자체를 깨, 물을 정화하는 원리이다.

또한, 수시의 필터교체가 필요 없으니 2년 내내 131원, 한달 3천원대로 1급수 물을 우리집까지 끌어올 수 있다. 이로 습진이나 아토피 등 피부질환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매일매일 깨끗한 물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수질상태의 근심을 덜어낼 수 있게 되었다.

가정에서 피부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이나 어린아이의 피부를 걱정한다면 좀 더 살균정화된 깨끗한 물을 사용하는 것으로부터 관리를 시작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