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겟잇뷰티 톤업크림 1위,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크림'
상태바
겟잇뷰티 톤업크림 1위,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크림'
  • 허지해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3.2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각적인 톤업 효과 볼 수 있는 크림

▲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 출처: 코스노리 홈페이지)

[소비라이프/ 허지해 소비자기자]  벚꽃개화 소식과 함께 봄이 찾아오고 있다. 봄이 오면 늘 그랬듯 핑크, 코랄 등 사랑스러운 컬러들이 출시된다. 올해 역시 리빙 코럴을 중심으로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파스텔 톤이 출시됐다. 화사한 봄 메이크업의 파스텔톤 아이템을 돋보이게 할 피부 톤업 뷰티템에 대해 알아보자.

소개할 제품은 올리브영 베스트 아이템이자 겟잇뷰티 뷰라벨 톤업크림 1위 제품이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방송이나 SNS 등을 통해 인정을 받고 있다.

바르는 즉시 부드럽고 밝은 피부를 연출해주는 톤업효과, 꾸준히 사용하면 화이트닝 성분이 피부톤 관리에 도움이 되는 미백효과까지 볼 수 있다. 게다가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다. 얼굴뿐만 아니라 목, 손, 팔, 다리 등 원하는 부위 어디든지 사용 가능하다. 논란이 되는 9가지 성분이 없고 유기농 알로에베라, 벚꽃수,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 (출처: 코스노리 홈페이지)

또한, 촉촉하고 가벼운 발림성과 파우더리한 마무리가 유분기가 많이 생기는 무더운 여름의 필수 아이템이다. 다만, 피부의 톤을 밝게 시키는 제품이기에 커버력은 약하다. 만약 톤업과 커버 둘 다 원한다면, 베이스로 사용하거나 커버아이템과 믹스하여 사용하면 좋다.

자연스러운 피부표현과 밝아지고 싶다면 '코스노리의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 사용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