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생일상으로도 손색없는 이탈리아 음식, '키친랩'
상태바
[푸드평가] 생일상으로도 손색없는 이탈리아 음식, '키친랩'
  • 김건재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3.2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조개 리소또와 리코타 치즈 샐러드 피자 추천
▲ 라이스 스테이크, 키조개 리소또, 목살 스테이크, 새우 필라프, 리코타 치즈 샐러드 피자

[소비라이프/ 김건재 소비자기자] 얼마 전 지인의 생일 날, 분위기 좋은 곳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고 싶어 하는 지인을 위해 대전 둔산동 ‘키친랩’에 방문했다.

‘키친랩’은 서울에서 굉장히 많은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이탈리아 음식점으로 파스타와 스테이크, 화덕피자 등을 맛볼 수 있다. ‘키친랩’ 대전둔산점은 이미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키친랩’이라는 가게 이름은 음식을 연구하는 곳이라는 뜻으로 가게 곳곳을 실험실처럼 꾸며놔서 굉장히 이색적이다.

기자가 주문한 메뉴는 키조개 리소또와 라이스 스테이크, 목살 스테이크, 새우 필라프, 리코타 치즈 샐러드 피자였다. 4명이서 5개의 메뉴를 먹었는데 가격대는 8만원 정도로 크게 비싸지 않았다. 양도 이탈리아 음식 특성상 배가 부르게 많은 것은 아니었지만 충분하게 즐길 수 있는 양이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는 메뉴 두 가지 정도를 뽑으라면 키조개 리소또와 리코타 치즈 샐러드 피자이다. 키조개 리소또는 살짝 매콤하면서도 말랑한 조갯살이 씹히는 맛으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고 리코타 치즈 샐러드 피자는 따듯한 화덕 피자를 살짝 찢어서 샐러드 채소와 리코타 치즈를 곁들여 먹으면 상큼하면서 따뜻한 식감이 굉장히 새롭고 맛있게 느껴졌다.

‘키친랩’ 대전둔산점은 연중무휴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22시까지 운영하며 가격대는 하나당 보통 만원 후반대이다. 우리는 주말 저녁에 방문했는데 예약을 하지 않았음에도 대기 시간은 없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연말이나 사람들이 많은 연휴에는 예약 후 방문하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