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대학생 대외활동은
상태바
2019년 3월 대학생 대외활동은
  • 장우연 인턴기자
  • 승인 2019.03.17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 홍보대사에서 광고평가단, 한국일보 포럼 홍보대사까지

[소비라이프 / 장우연 인턴기자] 2019년 3월 대학생 및 휴학생들의 대외활동을 알아 보았다. 

▲ 대우건설 제공

먼저, 3월 4일 부터 31일까지 대우건설의 이야기를 세상에 전할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6기'를 모집한다. 활동 내용으로는 대우건설 및 푸르지오 온/오프라인 홍보활동과 환경개선 인테리어 CSR 활동 미션과 대우건설 현업 근무지 직무 인터뷰를 한다. 대우건설에 관심이 많고 도전 정신과 책임감이 있는 분이라면 도전 할 만한 활동인 대대홍 히어로가 되겠다.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제공

두번째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서부지소에서 '다온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3월 16일 부터 3월 24일 까지 약 8일간으로 짧게 진행되니 관심이 있는 학생이라면 놓치지 말자.

혜택으로는 법무부 장관 명의 위촉장 수여와 자원봉사활동시간 부여, 활동 우수자에게는 장학금을 지급예정이라고 한다. 휴학생이더라도 다온 대학생 서포터즈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모두 환영 한다고 한다.

또한 평소 광고에 관심이 있는 학생을 위한 'TVCF 대학생 광고평가단' 활동도 있다. 광고에 대한 견문을 넓히고 최신 크리이에티브 트렌드를 파악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활동으로 4월 10일까지 모집한다.

평가단은 평가대상을 90 ~ 130편 이상 평가, 40 ~ 60편 이상 평가글을 작성해야 하는 조건이 있지만 조건을 충족한다면 1개월 활동 완료시 프리미엄 서비스 1개월권을 지급하는 등 여러가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 한국일보 제공

한국일보와 함께하는 '한국일보포럼 서포터즈'도 모집중에 있다. '2019 한국포럼'을 개최하는 한국일보에서 성공적인 포럼을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프로그램 홍보나 홍보 콘텐치 제작을 주요활동으로 하는 한국일보포럼 서포터즈는 3월 18일까지 모집중이다.

서포터즈 활동을 하는 학생들에게는 2019한국포럼 참석 티켓 및 중식을 제공하고 11월 개최예정인 'KOR-ASIA 포럼 2019'참가 기회제공, 서포터즈 활동 수료증 발급 등 다양한 활동 혜택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