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맛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주안동 '스테이크1st'
상태바
[푸드평가] 맛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주안동 '스테이크1st'
  • 문종현 인턴기자
  • 승인 2019.03.15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스 스테이크', '목살 스테이크 정식' 등 다양한 메뉴 가득
▲ 스테이크1st의 피자메뉴

[소비라이프 / 문종현 인턴기자] 애인 또는 온 가족이 함께 하기 좋은 곳 중에 하나가 바로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이러한 패밀리 레스토랑 중에서 오랜 시간동안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이 있다. 그 곳은 바로 인천 주안동에 있는 '스테이크1st'이다.

스테이크1st에는 다양한 양식메뉴가 판매되고 있다 스테이크1st에서는 '쉬림프 베이컨 로제파스타', '해산물 크림파스타'와 같은 다양한 파스타뿐만 아니라 '오리지날 시카고피자', '고구마 시카고 피자'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중에서 쉬림프 시카고 피자는 통통한 새우와 함께 깊은 치즈를 맛볼 수 있어서 많은 손님들이 찾는 인기 메뉴이다.

그렇지만 스테이크1st의 대표메뉴는 가게 이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단연 스테이크이다. 스테이크1st에서는 '하우스 스테이크', '목살 스테이크 정식' 등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알아두면 좋은 점은 스테이크st에서는 스테이크가 포함된 런치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다. 평일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만 판매하는 런치 세트는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 메뉴와 파스타나 필라프 등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1st는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스테이크st는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734번길 6에 위치해있다. 애인 혹은 가족들과 외식을 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한 패밀리 레스토랑 '스테이크1st'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