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이번 년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일본 '오사카'
상태바
이번 년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일본 '오사카'
  • 임해지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3.14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약품이 유명해 파스 또한 많이 구매
▲ 햅파이브 관람차

[소비라이프 / 임해지 소비자기자] 일본 오사카라는 도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여행을 많이 가는 곳이다. 그래서 이번에 일본 오사카에서 많이 사는 간식이나 관광지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먼저 '헵파이브 관람차'이다. 헵파이브 관람차는 일본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한 관람차이다. 오사카를 다녀온 사람들이 오사카에 간다면 이 관람차는 꼭 타보라고 말한다. 헵파이브 관람차는 야경을 보기에 정말 좋은 관람차이다. 오사카에는 높은 건물들이 많이 없기 때문에 이 관람차를 타면 가리는 것 없이 넓은 경치를 볼 수 있다.

다음은 오사카에서 꼭 사야하는 간식거리와 생필품들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먼저 오사카에서 제일 많이 구매하는 것은 로이스초콜릿과 파스이다. 로이스초콜릿은 한국보다 일본이 저렴하기 때문에 일본에서 구매해서 먹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 일본여행 기념품

또한, 일본은 의약이 유명하기 때문에 파스를 많이 구매한다. 최근에는 동전파스가 인기를 끌고 있어 일본에서 파스를 사는 사람들을 보면 대량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리고 일본 의약 중에 개인적으로 꼭 추천해주고 싶은 약은 ‘스토파’라는 약이다. 이 약은 지사제이다. 효과가 빠르고 좋은 것으로 유명해서 대량으로 구매해서 챙겨놓고 싶을 정도로 좋은 약이다.

일본은 살 것이 많기 때문에 쇼핑만 해도 하루가 다 지나간다. 그러니 일본에 가서 맘 놓고 쇼핑을 즐겨보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