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오는 17일 홍대 KB 청춘마루 앞에서 원형 스티커 증정 이벤트 열려
상태바
오는 17일 홍대 KB 청춘마루 앞에서 원형 스티커 증정 이벤트 열려
  • 김영빈 인턴기자
  • 승인 2019.03.1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 청춘마루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대학생 홍보대사들의 자체기획
▲ 출처 : KB캠퍼스 스타 14기 서울경기 9팀

[소비라이프 / 김영빈 인턴기자] KB 국민은행의 복합문화공간인 KB 청춘마루 노란 계단(홍대 입구 앞)에서 KB 청춘마루 SNS 팔로우 증대 이벤트가 오는 17일(일)에 열린다. 유스 마케팅을 통해 젊은 층을 사로잡으려는 기획으로 특히 KB 캠퍼스 스타 즉,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직접 주관하고 기획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이다.

지난 12일에는 SNS 상에서 생일자, MT 지원, 대학생을 위한 개강팩 등을 증정하는 팔로우 이벤트를 펼쳤다. 대학생들이 기획하고, 다가가는 만큼 젊은층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떤 방식의 이벤트를 선호하는지 파악하여 진행하는 것이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17일(일요일)에는 팀을 이룬 KB 캠퍼스 스타들이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젊음의 상징인 홍대입구 앞의 KB 청춘마루로 찾아온다. 특히 서울경기 9팀('구'민은행팀)은 요즘 대학생들이 노트북이나 책에 많이 부착하는 원형 스티커를 직접 디자인하여 SNS 팔로우를 하면 나눠줄 예정이다. 약 2,000여개의 원형 스티커를 4종류를 준비하여서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대학생들을 타깃으로 가장 필요한 정보가 무엇인지, 많이 찾아보는 키워드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많은 대학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정보나 팁을 월별로 제공하는 SNS 게시물을 기획한다고 한다. 지속적인 팔로우를 통해 스티커와 행사, 이벤트에 대한 정보 그리고 유용한 팁까지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