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이클립스'로 증권가와 네티즌의 관심
상태바
엔씨소프트, 리니지m '이클립스'로 증권가와 네티즌의 관심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9.03.0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 '이클립스' 업데이트 당일 오전 주가 강세...다음' 등 주요 포털 실검 상위권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리니지m이 오늘(6일) '이클립스(Eclipse)를 업데이트하고 암흑기사·케레니스를 선보인다. 리니지m은이날 오전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다음' 등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고 주가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6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의 새 에피소드 ‘이클립스(ECLIPSE)’업데이트를 위해 정기점검을 진행한다.

(사진:  엔씨소프트가 6일 리니지의 새 에피소드 '이클립스'를 업데이트하면서 증권가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다/리니지m 홈페이지)

iOS는 이날 오전 5시 30분부터 오전 9시까지, 안드로이드OS는 오전 6시부터 오전 9시까지 점검을 진행한다. 점검이 예정보다 조기에 완료될 경우에는 조기 오픈될 수 있다.

'이클립스’는 리니지M의 세 번째 에피소드로 신서버 ‘케레니스’와 신규 클래스 ‘암흑기사’가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소프트가 리니지M의 새 에피소드 이클립스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증권가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날 오전 엔씨소프트의 주가는 강세를 보이고 있다. 엔씨소프트 주가는 6일 오전 10시 5분 현재 전일 대비 0.67% 상승한 448,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리니지m은 이날 오전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다음' 등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