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바질라멘이 맛있는 집, 마포구 '잇텐고'
상태바
[푸드평가] 바질라멘이 맛있는 집, 마포구 '잇텐고'
  • 문종현 인턴기자
  • 승인 2019.03.0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츠네'부터 '키오마사', 미도리카메'까지 맛있는 라멘들 판매되고 있어
▲ 잇텐고의 '미도리카메'

[소비라이프 / 문종현 인턴기자] 일본식 라멘은 최근 여러 프렌차이즈 매장까지 생겨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이다. 이렇듯 최근 라멘의 인기가 급상승 하고 있지만 이미 오래전부터 라멘의 진수로 시민들에게 인정받은 가게가 있다. 그 곳은 바로 서울 마포구에 있는 '잇텐고'이다.

우선 잇텐고는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다. 메뉴가 여러 개는 아니지만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이곳의 라멘맛은 다시 이 곳을 찾아가게끔 만든다. 잇텐고에서는 '키츠네', '키요마사', '미도리카메' 등의 라멘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니차슈동'이나 '토마토쯔께모노' 등 다양한 일식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본인이 원한다면 차슈를 추가하여 즐길 수도 있다.

이곳의 대표메뉴는 바로 '미도리카메'라는 바질라멘이다. 향긋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미도리카메는 10,000원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잇텐고의 미도리카메는 많은 미식가들에게 인정받아 먹기 위해서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 정도이다. 때문에 이 곳을 찾아가고자 한다면 사람이 많은 식사시간대는 피하는 것이 좋다.

잇텐고는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에 위치해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오후 2시30분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일본식 라멘의 진수를 느끼고 싶다면 바질라멘이 일품인 '잇텐고'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