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선물같은 존재, 3월의 잡지부록은
상태바
선물같은 존재, 3월의 잡지부록은
  • 허효정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27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른 달에 비해 풍성한 3월의 잡지부록들
▲ 사진출처 : 알라딘

[소비라이프 / 허효정 소비자기자] 다가오는 3월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존재가 다가온다. 바로 선물과 같은 존재, 잡지부록이다. 이번 달 부록은 눈에 띄는 제품들이 많이 있다. 다양한 화장품과 세안제품 그리고 아이돌 브로마이드 등이 있다. 잡지 별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마리끌레르(marie claire) A형 부록은 디어달리아의 쿠션 파운데이션이고 B형 부록은 아비브의 마스크팩 5장이다. 더블유(W) 부록은 아벤느의 선스틱이다.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부록에는 브로잉쇼 컨실카라 2개, 틴트카라 2개와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스팟 솔루션 키트 2개가 있다.

또한, 엘르(ELLE) 부록은 VT의 쿠션블러셔, 에이프릴스킨의 쿠션, 유세린의 클렌징, 리더스 코스메틱의 마스트팩 10매, 닥터지의 수딩크림 2개 중 택 1과 아이돌 옹성우 브로마이드를 준다. 바자(BAZAAR) 부록은 SEP의 립스틱 2개다. 

하지만 3월에 부록을 주지 않는 잡지사도 있다. 보그(VOGUE), 얼루어(allure), 앳스타일(star1), 싱글즈(singles) C, D형 그리고 마리끌레르(marie claire) C형이다. 

이번 3월 달은 다른 달보자 잡지 부록이 풍성해서 빨리 품절 될 수 있다. 그러니 마음에 드는 부록이 있다면 재빠르게 결제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