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강원도 여행 필수코스, 대관령 '양떼목장'
상태바
강원도 여행 필수코스, 대관령 '양떼목장'
  • 임해지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27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공기를 마시고 경치를 보며 양들 구경할 수 있어
▲ 대관령 양떼목장

[소비라이프 / 임해지 소비자기자] 방학이 얼마 남지 않은 2월 말, 특별한 활동을 하고 싶어 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활동이 있다. 바로 강원도 대관령에 간다면 필수로 가봐야 할 코스인 대관령 '양떼목장'이다.

대관령 양떼목장은 산언덕에 양들이 풀어져 있어 뛰어다니는 양들을 볼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겨울에는 날씨가 추워서 양들을 집 안에 보관해서 많은 양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다. 사계절 모두 계절마다 느낌이 다르게 양들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는 활동이 될 것이다.

▲ 대관령 양떼목장

또한, 산언덕이기 때문에 산책을 하며 구경할 수 있다. 산언덕 맨 위에 올라가면 평창올림픽을 했던 장소까지 보이기 때문에 좋은 경치를 구경할 수 있다. 좋은 공기를 마시고 좋은 경치를 보며 양들을 구경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여행이나 데이트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양들을 구경만 하는 것이 아닌 입장권에 양 먹이 교환권이 있으니 양 먹이로 교환해서 양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해보기를 추천하고 싶다. 아이들 교육 뿐 아니라 신기한 체험이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는 활동이 될 것이다.

대관령 양떼목장은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 대관령양떼목장에 위치해 있으며 입장료는 대인 기준으로 5,000원이니 참고해서 방문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