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속초에서 인테리어가 이쁜 카페, 'YAT'
상태바
[푸드평가] 속초에서 인테리어가 이쁜 카페, 'YAT'
  • 문종현 인턴기자
  • 승인 2019.02.2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멋드러진 풍경과 맛있는 디저트들이 있는 곳
▲ YAT의 풍경

[소비라이프 / 문종현 인턴기자] 강원도 속초는 공기 좋고 물 좋은 곳으로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이 곳은 자연광경을 즐기기 위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지만 이쁜 카페들도 많아 관광객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이와 같이 속초의 보기 좋은 인테리어의 카페 중에 하나가 바로 'YAT'이다.

YAT는 속초에 있는 한적하면서도 트렌디한 카페이다. 이 곳의 매력은 무엇보다도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멋진 배경과 인테리어이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속초의 광경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결합한 이 곳은 보는 사람들을 자연스럽게 발을 들이게 만든다.

▲ YAT의 디저트들

이렇듯 여유로운 풍경과 함께 즐기는 YAT의 디저트 메뉴 또한 일품이다. 기본적인 '아메리카노'부터 '로즈마리 라임', '석류 오렌지', '카모마일' 등의 다양한 음료와 '뉴욕 치즈파이', '말차 가나슈 파이' 등 다양한 파이는 손님들의 눈뿐만 아니라 입 또한 즐겁게 만든다.

YAT는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470-4에 위치해있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오후 8까지 영업을 한다. 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특색있는 카페를 찾아가는 것을 좋아한다면 한적한 속초의 풍경 속에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 'YAT'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