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파타야를 즐기고 싶다면 ‘캐비지앤콘돔’
상태바
[푸드평가] 파타야를 즐기고 싶다면 ‘캐비지앤콘돔’
  • 이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19.02.2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메뉴 ‘팟타이’, 150바트로 저렴하지만 양은 적어
'

[소비라이프 / 이정민 인턴기자] 방콕 여행을 간다면 파타야도 함께 다녀오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파타야의 노을을 한 눈에 보며 태국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캐비지앤콘돔’을 추천한다.

캐비지앤콘돔은 에이즈를 막기 위해 콘돔을 사용하자는 컨셉의 이새적인 식당이며 장식물이 콘돔으로 장식되어있다.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조명등과 조형물 등, 내부는 보통의 레스토랑과 같고 공간도 매우 크며 야외도 실내도 모두 수용 가능하다.

음식은 태국음식부터 양식까지 준비되어 있다. 사진에 나온 음식은 마늘바게트와 팟타이였다. 기자가 태국에서 먹었던 팟타이 중 가장 맛있었다.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팟타이가 150바트로 저렴한 반면 양이 적어 다른 메뉴를 시키는 것도 추천한다. 음식의 대부분이 향이 강하지 않고 고수 또한 미리 요청하면 뺄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기자는 음식을 주문하고 약 40분의 시간을 기다렸다. 조금 답답할 수도 있으나 해변가를 보면서 사진을 찍다보면 금방 지나가니 조금 여행을 가져도 좋을 것이다.

캐비지앤콘돔은 방문 약 1주일 전에 이메일로 미리 예약하면 해변 옆에서 먹을 수 있으며, 이메일 주소는 cabconpattaya@gmail.com이다. 파타야의 해질녘 앞 바다 위에 비친 노을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레스토랑이니 꼭 들리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