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닭 육수가 일품인 라멘집, '오레노라멘'
상태바
[푸드평가] 닭 육수가 일품인 라멘집, '오레노라멘'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1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리빠이탄 라멘'부터 '토리쇼유', '시오 라멘' 등 다양한 라멘 메뉴 가득
▲ 오레노라멘의 '토리빠이탄 라멘'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일식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으면서 라멘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러 라멘 중에서도 진한 닭 육수가 들어간 라멘으로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 있다. 그 곳은 서울 마포구에 있는 '오레노라멘'이다.

오레노라멘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바로 '토리빠이탄 라멘'이다. 이 라멘은 보통 라멘과는 다르게 진한 닭 육수가 들어있어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난다. 새하얀 국물과 함께 즐기는 고기와 탱글탱글한 면발은 마치 보양식을 먹는 것과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한다. 이러한 토리빠이탄 라멘의 가격은 8,000원으로서 가격도 크게 부담되지 않는다.
 
이외에도 오레노라멘은 '토리쇼유', '시오 라멘', '카라빠이탄' 등 다양한 메뉴들이 가득하다. 대표메뉴는 토리빠이탄 라멘이지만 닭이 본인 취향 아니거나 가게의 여러 메뉴를 즐겨보고 싶다면 다른 메뉴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오레노라멘에서는 1,000원의 가격에 반숙계란을 추가하여 별미로 즐길 수도 있다.
 
오레노라멘은 서울 마포구 독막로6길 14에 위치해있다.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다. 브레이크타임 전 마지막 주문은 2시40분까지만 가능하다. 오레노라멘은 웨이팅이 자주 있는 가게이니 이 점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보통의 라멘과는 다른 진한 닭 육수의 라멘을 맛보고 싶다면 서울 마포구에 있는 '오레노라멘'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