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꼬치와 호르몬이 일품인 이자카야, '고우'
상태바
[푸드평가] 꼬치와 호르몬이 일품인 이자카야, '고우'
  • 공혜인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1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문동에 위치한 이자카야 맛집 추천
▲ 고우에서 판매 중인 '명품치킨난방'

[소비라이프 / 공혜인 소비자기자] 지친 일상을 위로하고자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안주를 즐길 곳을 찾고 있다면 이자카야 ‘고우’를 추천한다. '고우'는 꼬치구이 전문 이자카야로, 일본에도 7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고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꼬치모둠’과 ‘고우 호르몬’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대창구이인 ‘고우 호르몬’이다. 고우 호르몬은 육즙이 가득 차있으며, 적당한 불 맛이 풍미를 더해준다. 하나를 주문하면 대창구이 꼬치 두 개가 제공되며 가격은 4,900원이다. 다른 인기 메뉴인 ‘꼬치모둠’은 수급 사정에 의해 종류가 조금씩 바뀐다.
 
뿐만 아니라 ‘명품치킨난방’ 역시 추천한다. 치킨난방은 튀긴 닭고기를 간장, 식초 등의 소스에 적셔 타르타르소스를 뿌려 먹는 음식이다. 갓 튀긴 치킨난방과 고우 특유의 타르타르소스의 궁합이 훌륭하다.
 
주류는 약 25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칵테일부터 소주와 아사히 생맥주, 츄하이, 하이볼 등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다. 츄하이는 소주 혹은 보드카에 과즙이나 탄산수를 희석해서 달달하게 마시는 술이다. 하이볼은 위스키에 탄산수나 다른 음료를 넣고 얼음을 띄워 만든다.
 
고우 회기점은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5길 26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17:30 ~ 01:00 까지 운영된다. 동절기인 1월과 2월에는 일요일이 휴무이다. 네 명이상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찾기 힘든 편이니 유의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