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특색 있는 중국 맛집, 명동 '향미'
상태바
[푸드평가] 특색 있는 중국 맛집, 명동 '향미'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1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심채소고기덮밥'부터 '매생이굴짬뽕'까지 다양한 중국음식이 가득한 곳
▲ 향미의 '공심채소고기덮밥'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중국음식은 특유의 향과 맛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중국음식을 손님들에게 더 특별하게 대접하여 늘 붐비는 가게가 있는데,  바로 명동에 있는 '향미'이다.

향미에서는 다른 중국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메뉴들이 가득하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것이 바로 '공심채소고기덮밥'이다. 채소와 소고기의 조화를 이루는 이 덮밥은 매콤함과 푸짐함으로 많은 손님들 찾는 음식이다. 해당 메뉴에는 고추가 들어가기 때문에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은 주의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이 곳의 대표메뉴는 바로 짬뽕이다. 시원하고 칼칼한 맛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 받는 짬뽕은 이 곳에서 새롭게 탄생한다. 이 곳에서는 일반 짬뽕뿐만 아니라 '매생이굴짬뽕', '볶음짬뽕면' 등 다양하게 조리되어 판매되기 때문에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매운짜장면'도 이 곳의 별미 중에 별미이다.
 
이러한 향미는 서울 중구 명동2가 106에 위치해있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한다. 하지만 첫째 주와 셋째 주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다른 중국집과는 다른 새로운 중국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명동의 '향미'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