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딸기의 계절', 카페의 2월 신메뉴는?
상태바
돌아온 '딸기의 계절', 카페의 2월 신메뉴는?
  • 강나영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11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프렌차이즈 카페에서 선보인 신메뉴에는 무엇이 있을까

[소비라이프 / 강나영 소비자기자] 지난 4일,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이 시작되었다. 여러 식당이나 카페에서는 입춘이 되기 전부터 ‘봄’ 하면 생각나는 과일인 ‘딸기’와 관련된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기사에서는 대형 프렌차이즈 카페에서 선보인 딸기와 관련된 신메뉴를 소개한다.

▲ 투썸플레이스 딸기 신메뉴
 
투썸플레이스(A TWOSOME PLACE)에서는 봄을 맞이해 스트로베리 소프트 밀크티와 스트로베리 라떼, 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티,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로 총 네 가지 딸기 음료를 선보였다. 이중 ‘스트로베리 소프트 밀크티’는 기존 판매하던 밀크티에 딸기와 아이스크림을 더한 음료로, 몇몇 매장에서 품절이 될 만큼 화제가 되었다.
 
파스쿠찌(PASCUCCI)에서도 딸기와 관련된 신메뉴를 출시했다. 메뉴는 딸기 치즈 큐브 쉐이크, 딸기 요거트 그래놀라, 딸기 플라워 밀크쉐이크, 딸기 프룻티 펀치, 딸기 라떼, 딸기 주스로 총 6가지 메뉴가 출시되었다.
 
또한, 엔젤리너스(Angel-in-us)에서 출시한 메뉴는 베리 요거트 스노우, 리얼 베리 주스, 리얼 베리 라떼, 리얼베리 케이크로 음료 3가지와 디저트 종류가 출시되었다.
 
▲ 공차 딸기 스페셜 메뉴 행사
 
밀크티로 유명한 공차에서는 딸기 스페셜음료를 출시하고 이와 관련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딸기&초코 밀크티와 딸기 쿠키 스무디를 마시면 공차 멤버십 앱에 스탬프를 2개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는 17일에 종료된다.
 
마지막으로, 요거프레소에서는 이전부터 딸기와 관련된 메뉴를 많이 선보였는데, 올해 1월 마카롱 시리즈 메뉴를 출시하면서 딸기와 마카롱을 접목한 메뉴를 출시했다.
 
이러한 신메뉴들은 대부분 봄에만 판매하는 기간 한정 메뉴인 경우가 많으므로, 딸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봄이 끝나기 전에 카페에 방문하는 게 좋을 것이다. 또한, 여러 프렌차이즈 카페나 베이커리에서는 ‘딸기’와 관련된 메뉴뿐만 아니라 여자가 사랑하는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신메뉴 혹은 행사 또한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판매 중인 모든 메뉴를 확인할 수 있지만, 매장마다 판매하고 있는 메뉴가 다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