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고급스러운 중식당, 안양 '찬팅희'
상태바
[푸드평가] 고급스러운 중식당, 안양 '찬팅희'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0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중국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
▲ 바게트를 사용한 찬팅희의 '멘보샤'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중식은 많은 시민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즐기는 음식이다. 이러한 중식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맛으로 한껏 업그레이드하여 손님들을 모으고 있는 가게가 있는데, 바로 안양의 '찬팅희'이다.
 
찬팅희에는 다양한 중식메뉴들이 가득하다. 딤섬부터 면류, 복음밥, 찹쌀탕수육, 멘보샤, 유린기까지 취향에 따라 원하는 중식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그 중에서도 이 곳의 메인 메뉴는 면요리라고 할 수 있다. 찬팅희에서는 '송이전복탕면'이 건강한 맛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 찬팅희의 '송이전복탕면'
 
또한, 많은 사람들이 찬팅희를 찾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이다. 이 곳은 손님들에게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지만 가격은 보통 중국집보다 훨씬 싸다. 찹쌀탕수육 작은 사이즈의 경우 단 돈 5,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다른 중국집들의 탕수육이 10,000원을 거뜬히 넘기는 것을 고려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이다.
 
찬팅희는 경기 안양시 만안구 병목안로 55에 위치해있다. 평일에는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토요일에는 오후 1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이므로 참고해서 방문해야 한다.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중국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경기도 안양시에 있는 '찬팅희'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